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 내용 등장인물 명대사로 만나는 사랑이야기

by paradise_ 2024. 2. 14.
반응형

목차

  •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 내용
  •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 등장인물
  •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 명대사

냉정과 열정사이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 내용

 

대학 졸업 후, 그림 수복가가 되기 위해 이탈리아 피렌체 공방에서 수복을 배우고 있는 아가타 준세이는 같은 피렌체에 사는 일본인 여자 친구 매미에게 열렬한 사랑을 받는 등, 겉으로 보면 결점하나 없는 순탄한 인생을 살아왔다. 그러나 그의마음 속에는항상 공허함이자리잡고있다. 학창 시절을 모두 일본에서 보낸 홍콩 유학생 아오이를 잊을 수 없기때문이다.어느날, 준세이는 피렌체를 찾은 친구 다카시에게서 아오이가 같은 이탈리아 땅, 멀지 않은 밀라노에 있다는 소식을 듣는다. 다카시가 가르쳐준대로밀라노를 찾아가지만, 미국인비즈니스 맨과 살고 있는 아오이.아오이. 전혀 다른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준세이는 일본으로일본으로도 망친다. 준세이의 머릿속에는 머릿속에는 "내 서른 번째 생일에, 피렌체 두오모 큐폴라에서 만나자. 약속."이라는학창 시절아오이의 말이 항상 맴돌고 있다. 그러나 10년 전 약속을 아오이가 기억하리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게다가 아오이가 아직까지 준세이를 좋아할 리는 없다고생각한다. 어느 날공방 동창에게서 이탈리아의 은사가 자살했다는 연락이 오고,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다시 피렌체로 향했을 때 옛 친구 다카나시의 권유로 다시 피렌체에서 살기로 하는 준세이. 그리고메이에게 이별을이별을 고한다. 전과 다름없는 이탈리아에서의이탈리아에서의 시간이 흐르고 드디어그날이왔다. 준세이는 천천히 큐폴라를 향해 두오모의 계단을 오른다. 하지만 아오이의 모습은 보이지 않고, 두오모 폐관 시간이 점점 다가오고 있었다 과연 그들은 크게 손상된 미술품이 복원사의 손을 거쳐 다시 빛을 발하는 것처럼 다시한번사랑하게 될 수있을까? 이영화는 인간의 감정과 관계의 복잡성에 대한 명쾌한 탐구로, 가슴을 울리고 가슴을 파고드는 작품으로, 깊은 영화적 경험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 등장인물

 

아가타 준세이 / 다케노우치 유타카, 아오이 / 진혜림, 마브 / 왕만덕, 다카시 / 유스케 산타마리아, 메이 / 시노하라 료코, 다카나시 / 시이나 깃페이세이지 / 마쓰무라 다쓰오, 세이가 / 오와타 신야, 마미 / 히로타 레오나, 변호사 - 시오미 산세이중고 레코드가게 점원 - 안자이 하지메제작진:원작 - 에쿠니 가오리, 츠지 히토나리, 프로듀스 - 오타 도오루, 감독 - 나카에 이사무, 각본 - 미즈하시 후미에, 촬영 - 쓰다 도요시, 조명 - 가와이 미노루, 음악 - 엔야, 주제가 - Wild Child (엔야), 음악 프로듀서 - 요시마타 료, 제작 - 미야우치 마사키, 에가와 신야, 다카이 히데유키, 조감독 - 가네시계 아쓰시, 기획 - 이시마루 쇼이치로, 오카와 히로시, 시마타니 요시시게, 프로듀서 - 우스이 히데쓰구, 와 다쿠라 가즈토시, 제작협력 - 시네바자르, 자막 - 고마야 다쿠, 제작 - 후지텔레비전 가도카와쇼텐, 도호 다케노우치 유타카:일본의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다케노우치 유타카는 다른 작품에서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굿 파트너 무적의 변호사” (2016) - 사키사카 겐토 역“멋진 선 AXI” (2014) - 에다와 카레 역“올림픽의 몸값 SP” (2013) - 오치아이 마사오 역“한번 더 너에게로 포즈” (2012) - 미야모토 하루 역“BOSS 시즌2” (2011) - 노다테 신지로 역진혜림 (중국어: 陳慧琳, 천후이린; 영어: Kelly Chen)은 중화인민공화국 홍콩 특별행정구의 여성 영화배우이자 가수이다영화:1995년: 마마범범/1996년: 영원한 사랑/1997년: 친니친니:목만이 역/2000년: 라벤더:아데나 역/2001년: 냉정과 열정 사이:아오이 역/2002년: 무간도:이 심아 역/2004년: 대사건… 레베카 역/2010년: 72가 조객/2013년 흐린 밤/2014년: 원숭이 왕의 여행드라마:1999년: 전체 유령 서식지 홈 (후지 TV)/2001년: 비 배우자의 가족 (후지 TV)/2003년: 사백 그리드의 레 갈리아 베이 특별한 애정 사랑, 진혜림은 음악분야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또한 국제적인 콘서트 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났으며, 한국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영화<냉정과 열정사이>명대사

 

“사람이란 살아온 날들의 모든 것을 기억할 수는 없지만 소중한 것은 절대로 잊지 않는다고 난 믿고 있다.” - 준세이“진실한 사랑은 변하는 게 아니라 마음을 다해서 사랑했다면 언젠간 꼭 만난다. 인연이 잠시 멀어져도 긴 시간 동안 먼 길을 돌고 돌아 결국 이렇게 그 사람 앞에 서게 된다.” - 아오이“홀로, 멀리… 여행을 떠나라. 그곳에서 가장 그리운 사람이 당신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다.” - 준세이의 할아버지“아무리 오랜 시간 기다린다 해도 또한 평생을 바쳐 노력한다 해도 내겐 절대로 허락되지 안 사람이란 있는 거다. 모든 것을 다 포용하고 이해한다 해도 완벽하다 싶을 정도로 좋은 사람이 된다 해도 나로서는 절대로 얻을 수 없는 사랑이 있는 거다.”"나에게는 잊지 못하는 사람이 있다 아오리라는 이름의 한 여자를 나는 언제까지고 잊을 수가 없었다"-준세이"덕분에 나도 많이 배웠어 너무 강하게 이끌리면 부딪히기도 쉽다 정말로 사랑하는 사람과는 이뤄질 수 없다"-아오이"이대로 범인을 모르는 편이 나아 그래야 네가 아무도 원망하질 않지 질투에 지지 마 준세이 너에겐 미래가 있으니까?-준세이선생님 "너와 함께 보낸 추억 하나하나가 변함없이 남아 있을 거라고 그렇게 믿었지만 난 이제 기억이 나질 않아 붙잡을 수 없는 과거 이야기야 그래 이미 지나간 과거일 뿐이지""나는 그때 일어난 일을 기적이라고 생각했다. 신이 우리에게 준 환상 같은 시간의 장난""나는 과거를 되살리는 게 아니라 미래를 기대하는 게 아니라 현재를 살아가야 해"

반응형